게임·오락 요인은 일상생활의 편의성

카지노사이트 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람들에게 가 장 친숙한 기기이며, 이러한 기기로 국한된 것이 아

니라 일상생활의 편의성을 제공하는 도구로 자리잡 고 있다. 이러한 카지노사이트 은 상거래, 정보를 얻는

것, 소통하는 것 그리고 거리정보, 하늘정보, 원거리 실시간 정보 등과 세상의 모든 것을 포함하고 있어 서 사

람들의 손에서 떨어지지 않은 동반자이다. 이 러한 카지노사이트 은 긍정적인 면만이 있는 것이 아니 라, 너

무 몰입하는 경우, 우울감, 중독, 외로움 등 정 신적인 문제를 유발할 수 있다는 점이다. 따라서 스 마트 폰을

과의존적 경향을 나타나는 긍정적인 측면 보다는 부정적 측면을 극복하고자 하는 연구들도 많 이 이루지고

있다. 스마트폰 과의존은 생활만족도에 부정적인 영향 을 미침으로 과의존을 예방하는 사용자 맞춤형 예방

교육 프로그램 개발에 대한 연구(Bo Kyung Seo, 2014)에서부터, 고령자에 때한 스마트폰 과의존 개 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 및 프로그램 개발 시 노인들 이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격려하는 것이 필 요함을 시

사하고 있다. 특히, 청소년들의 과의존적 스마트폰 이용의 제어와 건전한 사회적지지 그리고 자기통제력이

뒷받침될 때 스마트폰 과의존족 사회 적 문제를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이다(S. J. Lee,, 2003; N. K. Cho, and D.

K. Yang, 2001; G. H. Han,, 2008). 본 연구의 실증분석 결과를 보면, 카지노사이트 사용 자의 카지노사이트

의 과의존적 활용 요인이 학습효과성 에 미치는 영향 분석에서 ‘커뮤니케이션(SNS)’, ‘습 관성(시간보내기)’,

‘교육, 정보‘, ’게임, 오락’, ‘여가 추구’의 변수들 중에 ‘커뮤니케이션(SNS)’, ‘교육과 정보‘, ‘여가추구’의 요인들

은 학습효과에 긍정적 효 과를 나타낸 반면, 습관성(시간보내기)과 게임·오락 요인은 학습효과에 부정적 효

과를 보이고 있다. 교 육이라는 측면에서 보면 대학생 스스로도 습관적으 로 시간보내기나 또는 게임·오락을

위해 과의존적 카지노사이트 을 사용에 대해서는 교육효과에 부정적 견 해를 가지는 것으로 보인다. 또한

카지노사이트 사용자의 카지노사이트 의 과의존적 활용 요인이 일상생활 편의성에 미치는 영향 분석에 서

‘커뮤니케이션(SNS)’, ‘습관성(시간보내기)’, ‘교 육, 정보‘, ’게임, 오락’, ‘여가추구’의 변수들 중에 ‘커뮤니케이

션(SNS)’, ‘습관성(시간보내기)’, ‘교육 과 정보’의 요인들은 일상생활 편의성 효과에 긍정 적 효과를 나타낸

반면, ‘여가추구’와 게임·오락 요 인은 일상생활의 편의성에 부정적 효과를 보이고 있 다. 카지노사이트 의 과

의존성이 일상생활의 편의성 이 라는 측면에서 보면, 대학생 스스로도 가족, 친구 그 리고 교수님과 커뮤니

케이션(SNS)’을 하거나 한가 한 시간에 ‘습관성으로 시간보내기 위해 활용하는 카지노사이트 과 교육과 정

보를 얻기 위해 카지노사이트 을 하는 경우에는 매우 일상생활의 편의성을 도모하는 데 좋다는 것임 반면,

아울러 과의존적으로 게임이 나 오락을 하는 경우나 여가추구 하는 것은 일상생활에서도 도움이 되지 않는

다는 견해이다. 따라서 대학생 스스로도 카지노사이트 의 과의존적 몰입은 중독증세를 보인다거나 우울증

세 또는 외로 움 증세의 정신적 고통을 초래한다고 생각하는 경우 가 있다. 이에 대해 카지노사이트 의 과의

존적 대학생은 예방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을 가져야 한다. 특 히, 청소년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과다사용

예방교육 을 실시했을 때 예방교육에 참여한 집단이 참여하지 않은 집단에 비해 스마트폰 과의존을 감소시

킨 다는 것이다(구현영, 2013; 성미애 외, 2015; 정서림 외, 2014)

출처 : 더킹카지노 ( https://jackpotpartycasino6.com/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