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향을 발휘하는 바람직한 관광레저

카지노는 다양한 오락활동을 즐길수 있는 연회장이란 뜻을 갖고 있는
이태리 말의 casa 란 말뜻에서 생겨났다.
17세기에서 18세기 중엽 중세시대 유럽 귀족국가의 사교 오락용의 별관을 의미했지만
온천, 휴양지, 해변 등지에 있는 일반적인 실내 도박장을 얘기한다.
관광산업에서 카지노업이 얻을 수 있는 값어치가 차츰 커져감에 따라
도박이라고 하는 의미는 차츰차츰 사라지고, 카지노산업 내지 게임산업이란
외화획득이 높은 서비스산업 분야로 바뀌는 모양새다.

카지노 업종은 해외에서 들어오는 관광객을 통한 관광수입확데에 기여를 할 수도 있고
경제적 여파가 높은 사업이라고 말할 수 잇다.
높은 부가가치의 사업이면서도 고용창출 효과도 훌륭한 편이다.
외화벌이의 확률도 다른 관광산업에 비해 엄청 높으므로
카지노산업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바래볼 수 있다.

싱카폴 전총리 리콴유라는 사람은 언론과 접속하여
“나는 도박을 선호하지 않는다, 하지만 세계의 경제적 유행이 변해가고 있는 상황이라면 우리도 그 트렌드에 따라야 한다.”
외국의 관광객들이 인근 이웃의 국가들로 떠나가버리자 “가장 도덕관념이 철저한 나라”이라는 본래의 이미지를 버리고
2005년쯤에 카지노 사업을 허가하는 정부정책을 내놓기도 했다.

한국내의 카지노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방안에 대하여 간략히 요약하면,

첫번째, 장기적이면서 효과적인 개발이 필요하다.
지역을 개발하여 높은 성장을 창출하기 위한 기반에는
지역 모두의 상부구조내지 하부구조 등 시설 및 설비가 불가치하며,
그리고 구체적으로 처리가 가능한 시스템이 구축되어야 한다.

둘째, 카지노산업의 의식의 전환과 홍보가 필요하다.
카지노 산업을 단지 도박을 한다는 사행행위이기 보다는
높은 부가가치의 고 수익의 서비스 사업이면서, 외화를 벌어들이는 부분에도 두드러지게 공헌을 할 수 있을 것이고,
국제수지 맞추는 것에도 다양한 영향을 발휘하는 바람직한 관광레저 산업이라는 인식의 탈바꿈을 시도해 봐야한다.

셋째, 사이즈에서도 경제가 통하는 이야기가 있는 가족들 단위의 대규모의 레저 관광단지로 제작이 진행 되어야만 한다.
여러가지의 레저 및 레크레이션 시설과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현실과 접목을 시켜서
단순한 관광단지로 끝나는게 아닌, 레저 복합문화 공간으로 전환을 차츰 해나가야 한다.

카지노란 단지 도박이라는 개념을 뛰어넘어
관광객 모두의 욕구를 만족시키는 합법적인
여가 관광활동의 한 가지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데,
1931년에 미국에서 대공황을 해결하기 위해 네바다주에 카지노를 합법화 한것을 시작으로 해서
1990년을 기준으로 12곳의 주가 카지노를 합법적으로 만들어 카지노 산업을 활성화시켰다.
카지노 영업을 합법화시켜서 첨단 관광사업으로 장려하는 것은
세수확보와 경제활성화, 고용창출, 도시의재개발, 국토의 균형발전, 외화유출방지 및
외래관광객 유치등의 목적으로 짐작이 된다.

출처 : 사설토토 ( https://scaleupacademy.i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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